월요일 아침 이시각 핫마틴게일배팅입니다.

▶ 이창호 9단 통산 1,968승…스승 조훈현과 타이

살아있는 ‘바둑 레전드’ 이창호 9단이 마침내 역대 최다승 타이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기사와 함께 보시죠.

만 11세이던 1986년 8월 프로 입단해 ‘바둑 황제’를 향한 대장정에 나섰던 이창호 9단.

현재 시니어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수소도시 완주의 주장인 그가 어제, 2025 인크레디웨어 레전드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GOGO 양양의 2지명 최규병 9단을 241수 만에 흑 불계승으로 제압했습니다.

이로써 이창호는 개인 통산 1천968승(1무 814패)째를 수확해 스승 조훈현 9단과 최다승 공동 1위로 올라섰는데요.

39년여만에 스승과 어깨를 나란히 한 그는 "어느 기사와 대국해도 늘 어렵다"며 "앞으로도 좋은 내용의 바둑을 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 지상렬, 16세 연하 쇼호스트와 교제…"따습게 만나"

다음 기삽니다.

코미디언 지상렬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상대는 무려 16살 연하 쇼호스트 신보람 씨라고 하는데요.

기사와 함께 보겠습니다.

앞서 지상렬은 지난 8월 KBS 2마틴게일배팅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에서 코미디언 염경환의 소개로 쇼호스트 신보람과 소개팅을 하는 과정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지난 29일 방송에서, 다른 출연진들이 신보람과의 관계를 묻자 "사이좋게 따습게 잘 만나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지상렬이 55세, 신보람이 39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가 16살로 알려져 대중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지상렬은 SBS '일요일이 좋다 X맨', KBS '1박2일' MBC '세바퀴'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 카카오 캐릭터 마을버스…승객들 사진 찍으며 화제

마지막 기삽니다.

서울 강남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가득 실린 마을버스가 주행하면서 직장인과 시민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사 열어보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테마로 꾸며진 한 마을버스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대를 운행 중인데요.

리본을 쓴 대형 라이언 인형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해당 사진을 제공한 승객은 "인형들을 본 승객들 모두가 신기해했고 나 역시 기분이 좋았다"고 전했는데요.

카카오 측의 기획된 특별행사가 아니냐는 관측도 나왔지만, 버스 기사가 승객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개인적으로 준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카카오 캐릭터 상품뿐만 아니라 올해 14주년을 맞은 카카오 이모티콘의 꾸준한 인기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시각 핫마틴게일배팅였습니다.

연합마틴게일배팅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임민형(nhm3115@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마틴게일배팅입니다!

ⓒ연합마틴게일배팅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